열애 인정 윤계상, "결혼까지?"

엄원준 기자 / 뉴스발행일 : 2021.07.05 05:23
[팩트이코노미] 엄원준 기자 = 배우 윤계상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결혼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f383.jpg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윤계상의 여자친구는 뷰티 브랜드를 이끄는 A씨로 전해졌다. A씨는 2030 세대에게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를 이끌며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핫한 젊은 경연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계상은 연인과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은 물론, 측근들에게 결혼 계획까지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올해 44세다.

그는 현재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 촬영에 한창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크라임 퍼즐'은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윤계상은 극 중 전 범죄심리학자이자 현 무기징역수 한승민 역을 맡는다. 혀를 내두를 정도로 냉소적이며 남들에게 상처가 될 독설도 서슴지 않는 완벽남에 강력범죄자에게는 더없이 가혹한 인물이다.

일과 사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윤계상이 모두 만족스러운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뒤로가기
연예 뉴스 리스트